맥드레가 누구죠?

맥 드레는 1970년 7월 5일에 오클랜드에서 태어났고, 캘리포니아의 발레호에서 자랐고 그의 인생의 대부분을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1989년에 맥드레는 그의 첫 번째 앨범인 ‘Young Black Brotha’라는 제목의 EP를 발매했는데, 그 EP에는 4개의 트랙이 있었고 아이러니하게도 ‘Too Hard for the Thuckly Radio’라는 제목의 한 트랙은 노스 캘리포니아 라디오 방송국에서 방송되기 시작했습니다. 1991년에 맥드레는 ‘캘리포니아 리빈’으로 돌아왔고, 그가 세 번째 앨범 ‘왓츠 리얼리 고온'(1992)을 발표했을 때, 그 때문에 그의 음악은 발레호와 노스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연주되었습니다. 클럽이나 사람차에서는 맥드레가 빅타임에 도달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그가 은행 강도 사건의 배후에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가 감옥에 갇히면서 그의 희망과 꿈은 그에게서 빼앗아 갔습니다. 맥 드레는 ‘베이 에어리어’에서 프레즈노까지 경찰에 의해 300마일을 따라갔고, 그의 친구는 유선으로 연결되어 맥 드레에게 은행 강도 사건에 대해 묻기 시작한 대화를 녹음했습니다. 그는 1992년에 이 일로 5년형을 선고받았지만 아직 앨범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Back N Da Hood’는 프레즈노 카운티 교도소에서 전화로 녹음한 EP였습니다. 그 앨범은 맥드레가 원하는 방식으로 노래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같은 해에 그는 전화로 더 많은 노래를 녹음했고 그의 음반사는 그들로부터 앨범을 만들었고 그의 이전에 발표된 노래들 중 일부는 ‘Young Black Brotha: 앨범.

맥드레는 199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새로운 레코드 회사 ‘롬프 레코드’에서 발매되어 6만 장 이상 판매된 컴필레이션 ‘롬프필레이션’에 참여했습니다. 롬팔레이션 맥드레는 맥몰, 다운다 도그, JT 더 빅가 피가와 같은 자신의 ‘호미’들과 함께 8개의 트랙에 등장합니다. 그가 발매된 후, 그는 일 년에 평균 두 장의 앨범에 미친 듯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소 후 첫 솔로 발매는 ‘스튜핏 두두덤’, 바로 같은 해 ‘Don’t hate the player, Hate the game’을 발매했습니다. 그 후 3년 동안 그는 11장의 앨범을 냈고 그 중 가장 최근의 앨범 ‘Thizzel Washington’은 그에게 가장 많은 팬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2003년에 그는 무료 dvd와 함께 cd인 ‘al boo boo’를 만들었고 Treal TV라는 dvd를 발매했습니다. 그의 팬들은 그가 어떻게 그의 삶을 살았는지에 대한 창을 열었기 때문에 그의 팬들을 사랑했습니다.

맥드레의 팬에게 맥드레 베스트 앨범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이것은 그의 작품이 모두 환상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의 랩 경력은 공정한 것이 아니었지만, 그는 마땅히 받아야 할 상업적인 칭찬을 한 번도 받지 못했습니다. 2004년 맥드레는 세 장의 앨범 ‘Genie of the Lamp’, ‘Ronald Dregan: 드레가노믹스’와 ‘게임은 두껍다, 2권’. 이 앨범들은 노스 캘리포니아를 흥분으로 떠들썩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 사람이 웨스트 코스트 랩에 다시 스포트라이트를 줄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러나 현재로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2004년 11월 1일, 맥 드레는 캔자스시티 71번 고속도로에서 운전자의 희생물이 되었습니다. 그 사건은 캔자스에서 그가 공연하고 있던 콘서트 직후에 일어났고, 그 촬영은 충격적이었고, 캔자스의 팬들은 쇼를 즐겼고, 캔자스 시티 랩 씬이 그 지역으로부터 존경과 돈을 얻고 있었기 때문에 캔자스 출신의 그 누구도 노스 캘리포니아 래퍼를 찍을 권리가 없었습니다. 맥드레스의 어머니 완다 살바토(Wanda Salvatto)는 총격 MLB중계 사건에 대해 들었을 때 믿지 않았습니다. 이는 그녀가 이전에 그녀의 아들이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지만 그는 괜찮았고, 다른 발레호 주민들도 이것을 믿지 않았고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들었을 때 충격과 슬픔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맥 드레는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무테인 뷰 묘지에 묻혔습니다.

2005년 맥드레는 열렬한 팬들과 새로운 팬들을 보유하고 있고, 여전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3월 22일에 발매된 ‘Da US Open’은 맥드레와 맥몰이 합작한 작품으로, ‘Andre Macassi’와 ‘Mall Macenroe’를 선보였습니다. 나중에 ‘Moneyiz Motive’가 발매되고 맥드레 솔로가 아니라 맥드레가 소속된 ‘Cutthoat Committee’에서 만든 앨범이었습니다. ‘트레알 TV 2’는 현재 발매 전 막바지 단계에 있으며, 맥드레 음반사인 ‘티즈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곧 판매될 맥드레 미발표 자료도 있습니다. 맥드레스 팬들에게 그는 항상 ‘베이 에어리어’ 출신의 최고의 래퍼가 될 것입니다.

RIP 안드레 ‘맥드레’ 힉스


Posted

in

by

Tags: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