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의 사실성

비디오 게임의 좋았던 시절을 기억하십니까? 귀엽고, 무해하고, 완전히 믿을 수 없고, 신화적인 인물들이 우리 자신과 멀리 디지털미디어허브 떨어진 세계에서 미친 모험과 싸울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그 시절은 이미 오래 전에, 지금은. 많은 양의 비디오 게임이 이제 실제 장소, 이벤트 및 사람을 스토리와 설정으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비디오 게임이 주의 전환을 통해 현실을 탈출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였다면 이제는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의 확장입니다. 그리고 게임과 그것을 하는 사람에 따라 그것은 좋은 것일 수도 있고 매우 나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살펴보세요. 배관공이 파이프를 통해 떨어져 공주를 구하고, 사악한 괴물을 물리치고, 버섯, 블록, 물음표, 검바로 가득한 세상을 돌아다녀야 하는 세상으로 들어갑니다. 아무리 상상력이 풍부한 상상력이라도, 이런 일이 이 세상에서 실제로 일어날 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게임에 대한 환상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Xbox 360이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과 같은 인기 있는 시스템의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면 비디오 게임이 이제 실제 문제를 전제로 사용하고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판타지 기반 비디오 게임과 캐릭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게임들이 버섯 왕국이 아닌 이라크를 자신들의 배경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제, 과거를 통해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고 1980년대 초 홈 비디오 게임 폭발의 여명기에 놓는다면, 예를 들어 이란 인질 사태나 포클랜드 제도 침공 등을 다루는 비디오 게임을 상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현재 이벤트를 판타지 게임 세계로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현실 기반 비디오 게임의 부족에 대해서는 많은 이론이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 그래픽의 향상은 실제 세계 전쟁, 분쟁 및 이슈를 화면에 훨씬 더 실제적으로 나타나게 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전투를 소재로 한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새로운 캐릭터, 설정, 스토리 등으로 처음부터 게임을 시작하는 것보다 개발하기 쉬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실제로 싸움에 참여할 수 없는 좌절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집중시키기 위한 계산된 노력일 것입니다. 자신의 집에서 편안함으로 당신이 그토록 싫어하는 테러리스트의 소름끼치는 것들과 싸웁니다. 후자의 경우 적어도 빠른 달러를 버는 빠른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에 비디오 게임은 탈출과 현실 사이의 쉽게 정의되는 선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삶과 현실 세계가 모든 문제와 질병을 가지고 있었는데, 대부분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 세계가 있었는데, 당신은 최고의 마스터이고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두 가지를 결합하고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에게 비디오 게임이 제공하는 완전한 제어권을 제공하지 않으면 무력하다고 느끼는 실제 상황에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날 게이머는 자신의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엑스박스 안에 존재하는 현실 세계에서 뉴스를 보고 화를 내고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것이 있는지 여부는 또 다른 논쟁의 주제입니다.


Posted

in

by

Tags: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