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이 돌아왔고 그 어느 때보다 더 좋아졌습니다!

2005년 10월 21일, 칸쿤은 기록상 가장 강력한 대서양 폭풍우인 허리케인 윌마에 의해 강타당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조금 넘는 시간이 흐른 뒤 칸쿤은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떠올랐습니다. 15억 달러 이상이 도시 전체의 재건 노력에 전념하면서 리조트들은 구조물을 수리했을 뿐만 아니라 폭풍우가 오기 전의 상태를 개선했습니다. 거의 모든 도시의 레스토랑과 바가 다시 문을 열었고, 많은 레스토랑이 반짝이는 새로운 추가 및 개조로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칸쿤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개선 사항이 조기에 완료되어 아름다운 칸쿤을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해가 될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아마도 칸쿤에서 최고의 업그레이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에서 수행되었을 것입니다. 하얀 가루 모래가 넓게 펼쳐진 것으로 유명한 칸쿤스 해변은 윌마스 폭풍 해일로 인해 바위로 전락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의 해변 전선이 침식되면서 해변 매립 기술은 비약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벨기에 회사인 Jan de Nul은 멕시코 해안의 바다에서 9,600만 입방피트의 깨끗한 모래를 추출하기 위해 그들의 최신 혁신을 사용했습니다. 모래가 한 쌍의 선박에 의해 해안으로 다시 운송된 후, 거대한 파이프는 일주일에 최대 0.5마일의 해변을 개조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칸쿤은 오래된 해변의 복사본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칸쿤 컨벤션 방문객국에 따르면, 하얀 해변이 칸쿤의 전부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실크 샌드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샌드를 얻고 싶었습니다. 사실, 칸쿤의 새로운 해변들은 방문객들이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익숙했던 70피트 넓이의 두 배인 평균 140피트의 넓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처럼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는 칸쿤 해변이 그 어느 때보다 좋아 보일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햇볕을 쬐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훨씬 더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칸쿤스 최고급 리조트도 재건 기간 동안 비용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폭풍으로 인해 필요한 수리 및 업그레이드 외에도 관광객들은 새로운 레크리에이션 시설에서 더 큰 객실에 이르기까지 선호하는 리조트에서 눈에 띄는 여러 개선 사항을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호텔 존의 거리에는 심지어 다 자란 야자수 6,000 그루가 늘어서 있습니다.

또한 호텔 존의 주요 공사 및 개조 공사는 2006년 말까지 대부분 완료되어 현재 방문객들은 불편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몇몇 리조트들이 2007년까지 리모델링을 할 예정이지만, 주의를 딴 제주유흥구인구직 데로 돌리는 관광객은 거의 없습니다. 2006년 8월까지 Cancun은 이미 호텔 객실 수용률의 79%를 회복했으며, 이는 여름 비수기의 연간 평균치를 약간 밑도는 수치입니다. 사실, 이 방문객들 중 많은 사람들은 2006년 휴가 여행 시즌 동안 거의 모든 리조트와 사업체가 문을 열었기 때문에 일어난 재건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인근의 유명한 유람선 항구인 코주멜 섬도 대대적인 보수 작업을 거쳤습니다. 2006년 말에 주요 교각 중 하나가 유람선에 다시 개방되었고, 다른 하나는 올해 말에 다시 개방될 예정입니다. 칸쿤에서 내륙으로 수백만 에이커에 달하는 멕시코의 유명한 정글들은 훼손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칸쿤 근처의 역사적인 마야 유적지들은 다치지 않았고, 관광을 위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칸쿤스의 복구 성공에 대해 여전히 의구심을 가지고 있다면, 주요 여행 간행물들은 이미 칸쿤스를 높은 위치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Conde Nast Traveler, Travelocity.com , 10best.com 및 다른 많은 사람들은 칸쿤을 최고의 해변 목적지이자 빠른 휴가를 위한 주요 선택지로 선정했습니다. 게다가, 다가오는 여행 트렌드에 대한 가장 존경 받는 연구 중 하나인 American Express Travel Report는 칸쿤을 내년에 가장 인기 있는 국제 여행지 5위로 평가했습니다.

이러한 찬사와 성공적인 재건 노력에 대한 증가하는 증거는 이 호화로운 휴양 도시의 기적적인 부활을 가리킬 뿐만 아니라 칸쿤스의 영원한 매력을 강조합니다.


Posted

in

by

Tags: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